티스토리 뷰

어서 오세요 반가워요. 오늘은 띠에 대해서 포스팅을하도록 할건데요. 모두가 자신의 띠를 가지고 있겠네요. 그리고 나 한국에서는 띠에 관련 된 의미가 상당히 있기도 한데요. 오늘은 12가지 띠순서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건데요.

12가지 띠순서

12가지 띠순서 알아보자

잘 활용하신 분들은 몇 년생이라고 말하면 바로 세어보고서는 무슨 띠네요? 이러면서 바로 나오게되어지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저는 12가지 띠와 정을 항상 외우고 있지 않아서 표가 필요 해요.

12가지 띠순서

4개씩 외우자

오늘은 방문자 분들에게 편하고 쉽게 보실수있는 표로 준비를 해보았어요. 외울 때에는 4개씩 나눠서 외우면 아주 쉽게 외울 수가 있습니다.

12가지 띠순서

12개띠 순서

자그럼 방문하신 분들이 꾀많이 알고자 하시는 띠 순서이죠. 앞에 쥐띠부터 시작을 하시고나서 마지막 돼지띠로 마무리하게 되는데요. 자축인 묘 진사와 미 신유술해 이렇게 외우면 매우 쉬워요.

12가지 띠순서

동양에서 존재

이 12가지 띠는 그리고 나 동양 쪽에서는 엄청 중요하게 생각해보고 있는 요소이에요. 띠에 따라서 분명히 성격이나 궁합, 사주가 크게 달라지게 되어지죠.

12가지 띠순서

주변 분들의 띠를 보면 그 사람의 성격도 어떻게보면 대부분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해서 사실 정말 띠를 무시할 순 없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어요. 오늘은 12가지 띠순서 안내해드렸어요.

12가지 띠순서

중국, 한국, 일본 주로 사용

특니나 중국 한국 일본 이렇게 국가들이 큰 의미를 부여하고 이용 하고는 하게되요. 몇몇 동물은 국가별로 차이가 있기도 하더라고요. 우리나라에 서는 멧돼지가 아닌 돼지띠로 이야기를 거의 해요. 오늘은 12가지 띠순서 설명해보았는데요.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