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TeamViewer 12 설치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릴게요.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보니, 새로운 버전인 TeamViewer 12가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버전에서는 기존 버전보다 성능이 향상되었다고 하니, 이번 기회에 한번 설치해서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TeamViewer 12는 가정 및 개인용으로 무료로 제공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설치 방법은 기존 버전과 동일하지만, 중요한 부분이 있어요. 설치 과정에서 '용도'를 물어보는 데, 개인용/비상업용으로 체크한 후 설치를 진행해야 합니다. 설치 파일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컴퓨터 작업을 하다 보면 원격 지점에서 컴퓨터를 제어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또, 부모님 컴퓨터를 원격으로 확인해야 할 때도 있겠죠. 이럴 경우 TeamViewer를 설치하고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설치하기만 하고 간단한 작업을 끝내고 외출하더라도, 스마트폰으로 작업 완료 여부를 확인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합니다. TeamViewer는 원격 지원을 위한 프로그램인데, 이 제품의 사용 용도는 매우 다양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 과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팀뷰어 홈페이지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았다면, 이제 설치를 진행해 볼까요? 설치 과정은 복잡하지 않지만, 사용 용도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인용/비상업용으로 선택해야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설치를 시작하면 차례로 안내에 따라 진행하면 됩니다. TeamViewer는 한글 사용자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좌측 창에는 자신의 장치의 연결 정보가, 우측에는 상대방의 정보를 입력하는 창이 나타납니다. 만약 원격 연결을 하고자 한다면, 상대방의 ID와 비밀번호를 위 창에 입력하면 됩니다. TeamViewer 12는 기존의 버전보다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들도 최신 원격 제어 프로그램인 TeamViewer 12를 다운로드 받아 사용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