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페이판 터치결제는 핸드폰을 결제 단말기에 갖다 대면 결제가 가능한 간편결제 방식입니다. 이번 기사에서는 신한페이판 터치결제를 이용하는 방법과 유의사항을 알아보겠습니다.

 

터치결제 이용방법

신한페이판 터치결제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신한Pay FAN에 등록된 카드가 필요합니다. 이후에는 My월렛의 기본카드를 사용하여 터치결제를 할 수 있으며, 카드 추가와 삭제, 알림바 설정, 홈 화면 바로가기 설정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삼성페이나 엘지페이를 지원하는 핸드폰에서는 삼성계정 로그인이나 삼성페이 앱 본인인증,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며, 결제 실행 후 50초 내에 결제를 진행해야 합니다. 제공되는 팝카드 할인이나 지에스포인트는 적립되지 않습니다.

 

아이폰에서는 터치결제 케이스나 월렛 제품의 설명서의 QR을 카메라로 촬영하여 활성화합니다. 카드 삭제는 터치결제 카드관리에서 가능하며, 삭제할 카드를 오른쪽으로 밀면 휴지통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결제 단계는 앱 실행 후 터치결제 선택, 결제할 카드 선택, 핸드폰을 가맹점 단말기에 갖다 대면 결제, 타임라인에서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터치결제 방법은 로그인 후 My월렛에서 터치결제 선택, 결제할 카드 선택 후 결제하기 버튼 선택, 결제 비밀번호 6자리 입력 후 핸드폰 뒷면을 결제 단말기에 갖다 대면 됩니다.

 

터치결제 유의사항

신한페이판 터치결제는 오프라인 가맹점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제공되는 팝카드 할인이나 지에스포인트는 적립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성페이나 엘지페이를 지원하는 핸드폰에서는 삼성계정 로그인이나 삼성페이 앱 본인인증,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터치결제할 때 결제 실행 후 50초 내에 결제를 진행해야 하며, 결제 단계는 신한페이판 앱 실행 → 터치결제 선택 → 결제할 카드 선택 → 핸드폰을 결제 단말기에 대기 → 타임라인에서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카드 삭제는 터치결제 카드관리에서 가능하며, 삭제할 카드 항목을 오른쪽으로 밀면 휴지통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오프라인 결제는 QR이나 바코드 결제도 가능합니다.

 

삼성페이 지원 갤럭시모델은 2019년 5월 이후 출시된 모델에서 지원됩니다. 동영상 가이드도 제공되니 터치결제를 이용하시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운로드 링크

 

신한페이판 터치결제는 핸드폰을 대기만 하면 결제가 가능한 간편결제 방식입니다. 이용 방법을 숙지하고 유의사항을 준수한다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