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나는 토마토 동요 율동과듣기

신나는 토마토
신나는 토마토

아이들이 좋아해보고 있는 동요를 준비해봤습니다. 저 또한 처음 들었을때도 정말 좋죠. 근래에는 동요가 참많은것같네요. 제가 자랄때와는 다른 동요들을 많이 듣더라구요.그것들 중에서도 이번엔 아이들이 좋아해보고 있는 동요 한곡 안내해볼겁니다.

어린 자녀분이 있다고 한다면 토마토 동요를 전부가 들어봤을건데요. 유치원이나 어린이그냥 집에서도 참 많이 들려주게 되는 동요이기도 한대요. 아이들이 그망 잘 따라서하더군요.

신나는 토마토
신나는 토마토

여러 동요들이 있죠 이번엔 딱 이 동요듣기만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바로 현재 인기가 있는 핑크퐁 동요랑 콩순이 동요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준비해드린 동요 영상을 통하여 토마토 노래들을 율동과 같이서 같이서 들어보실수가 있죠.

신나는 토마토
신나는 토마토

아이들에게 토마토 노래 들려줘보시기 바래요. 정말 좋아 할만한텐데요. 하단 준비해본 노래드기는 Youtube에서 찾아왔어요. 그림체도 너무 귀엽고 노래부르시는 어린이의 목소리도 너무 귀엽더군요.

위에 준비해본 노래듣기가 핑크퐁 비디오인데요. 상단에 비디오을 통해 아이와 같이서 들어보아요. 율동을 하게 되어지게 되면서 불러보실수도 있네요. 이 율동 특히 너무나도 귀엽더라구요. 또한아래 비디오 또 하나 준비해보게 되었습니다.

상단에는 어린이들이 좋아할 토마토 동요에요. 특히 여자아이들이 좋아해보고있는 콩순이가 나와서 율동과같이 노래들을 부르시는데요. 조금이나마 더 즐겁게 들어보시기에 좋습니다.. 이번 설명해 보는 동요 아이와 같이 들어보시면 좋아요. 온종일 들어도 질려하지 않겠죠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