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연구원입니다. 오늘은 컴퓨터에서 프로그램을 깔끔하게 제거하는 유용한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릴게요. 프로그램 이름은 'revo uninstaller'인데요,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안지워지는 프로그램도 강제로 제거할 수 있어요.

 

'revo uninstaller'는 강제제거 기능이 매우 강력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파일이나 레지스트리까지 모두 접근해서 깔끔하게 제거를 해줍니다. 불필요한 찌꺼기들을 모두 제거해주므로, 컴퓨터의 성능을 높여줄 수 있어요. 안지워지는 프로그램에 짜증이 나셨다면 이 프로그램으로 한번 시도해보세요.

 

'revo uninstaller'는 프리웨어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요.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파일뿐만 아니라 레지스트리에도 기록이 남게되는데요, 이 기록들이 남아있으면 컴퓨터가 느려지는 원인이 되어요. 'revo uninstaller'는 이런 불필요한 기록들도 모두 제거해줍니다.

 

'revo uninstaller'를 다운로드 받으려면, 아래에 있는 자료실에서 프로그램을 무료로 받아보세요.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실행하면, 프로그램을 강제로 제거할 수 있는 도구가 나타나요.

http://software.naver.com/software/detail.nhn?softwareId=MFS_104798&categoryId=B0400000

 

사용하는 언어를 한국어로 변경하면 더 편리합니다. 'revo uninstaller'는 한국어를 지원해주므로, 사용방법을 따로 배우지 않아도 쉽게 사용할 수 있어요. 프로그램을 삭제하는 방법도 간단합니다.

 

'revo uninstaller'를 실행하고, 삭제하고 싶은 프로그램을 선택한 후 '프로그램 제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일반삭제/고급삭제 중 하나를 선택해서 삭제를 해주면, 불필요한 파일들도 모두 제거해줍니다. '프로그램 강제제거'와 관련된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유용한 프로그램이니, 꼭 한번 사용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