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를 방문하신 여러분, 김연우 노래모음을 소개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김연우씨의 히트곡과 대표곡들이 수록된 노래모음입니다. 노래 경연 프로그램에서 부른 곡들도 함께 들어있어 더욱 다채로운 느낌을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김연우씨의 '사랑한다는 흔한 말'이라는 곡을 정말 좋아합니다. 이 노래는 영화 '사랑을 놓치다'의 OST로, 슬프고 애절한 발라드로 귀에 꽂히는 노래입니다.

 

 

이번 노래모음은 김연우씨의 잔잔한 발라드들을 메인으로 살펴보겠습니다. 하지만 김연우씨의 대표적인 히트곡들도 빠지지 않았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1995년 유재하 가요제에서 금상을 수상하며 가수로 데뷔한 김연우씨는, 1996년 토이의 대표곡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을 부르며 대중들의 인기를 얻게 됩니다. 그 후로도 꾸준한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 노래모음에서는 그의 음악적 성장 과정을 함께 살펴볼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 김연우 노래모음은 총 41곡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동안의 토이 시절 노래뿐만 아니라 솔로 활동 후 발표한 대표곡들도 포함돼 있으며, 더욱 다양한 노래를 즐길 수 있을 거예요. 아래에 스마트폰에서도 감상하실 수 있는 바로가기 링크를 함께 공유해 드리니, 편하게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김연우 노래모음 감상하기 → https://www.youtube.com/watch?v=rGsCxthMTr8

댓글